비투비 이민혁, 솔로 정규 2집 콘셉트 트레일러 공개…매혹+강렬 비주얼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비투비 이민혁(HUTA)이 매혹적이고 강렬한 비주얼을 담아낸 콘셉트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20일 0시 비투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이민혁(HUTA)의 두 번째 정규앨범 '붐(BOOM)'의 콘셉트 트레일러 영상을 오픈했다.

공개된 영상 속 이민혁(HUTA)은 레드 슈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매혹적인 비주얼을 선보였고, 이어지는 감각적인 영상미는 보는 이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앞서 이민혁(HUTA)은 '스트레인저(Stranger)', '미스터(Mr.)', '언노운(Unknown)', '아임(I'm)'까지 총 4가지의 콘셉트 이미지를 연달아 공개하며 컴백을 기다려온 팬들의 설렘을 더한 바 있다.

이민혁(HUTA)의 두 번째 정규 앨범 '붐(BOOM)'은 타이틀곡인 '붐(BOOM)'을 비롯해 아임 레어(I'm Rare)', '섀도(Shadow)', '넌 나의 봄이야', '그대가 모르게', '사랑일까요 (Duet. 이창섭 of 비투비)', '위험해', '리얼 게임(Real Game) (Like Messi)', '우리 함께 걸어요', '레드 와인(Red Wine)', '기다리고 있어', '끝 눈'으로 총 12곡의 작사, 작곡 크레딧에 이름을 올리며 완성도 높은 앨범을 예고했다.

비투비 이민혁(HUTA)의 두 번째 정규 앨범 '붐(BOOM)'은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강다윤 기자 k_yo_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