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유진 등장에 김민아 “결혼 안 하셨으면 메신저 아이디 좀…” 폭풍 대시 (‘이십세기 힛트쏭’)

[마이데일리 = 임유리 기자] 김민아가 플라워 고유진이 미혼이라는 말에 메신저 아이디를 알려달라고 말했다.

10일 밤 방송된 케이블채널 KBS Joy 예능 프로그램 ‘이십세기 힛트쏭’은 방구석 라이브 스페셜 ‘美친 라이브 神 록 발라드 힛트쏭’을 주제로 꾸며졌다.

이날 고유진은 8위를 차지한 플라워의 ‘Endless’를 부르며 등장해 김희철과 김민아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고유진의 라이브가 끝난 후 김민아는 자리에서 일어나 “‘힛트쏭’ 성공했네”라며 고유진을 향해 “뭐야 왜 이렇게 멋있으셔. 결혼하셨어요?”라고 물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고유진이 “아직 안했어요. 앉으세요”라며 자리에 앉자 김민아는 “결혼 안 하셨으면 이따가 메신저 아이디 좀 알려주세요”라고 말하며 대시해 웃음을 안겼다.

김민아는 “우리 지금 라이브 들은 거 맞죠? CD인 줄 알았다”며 고유진의 라이브에 감동을 표했고, 김희철은 “남자들에게는 노래방 애국가다”라며 거들었다.

이어 김민아는 “정말 노래방만 가면 플라워 노래만 메들리로 불렀던 민환이라는 친구가 있다. 민환아, 보고 있니? 나 성공했다”라며 들뜬 마음에 친구의 이름을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민아의 말을 들은 고유진은 “민환아, 안녕”이라며 카메라를 향해 인사를 건네 김민아를 감격하게 만들었다.

[사진 = 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 방송 캡처]

임유리 기자 imyo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