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원소녀 이서영(앤) "장혁과 연기, 너무나도 영광…오디션 때 한번 더 기회 줘 감사" ('더 킬러: 죽어도 되는 아이')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그룹 공원소녀 멤버 이서영(앤)이 '더 킬러: 죽어도 되는 아이'에서 선배 장혁과 호흡을 맞춘 소감을 밝혔다.

영화 '더 킬러: 죽어도 되는 아이' 주역들은 8일 오전 온라인 제작보고회를 진행했다. 연출을 맡은 최재훈 감독과 출연 배우 장혁, 이서영 등이 참석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이서영은 "장혁은 제가 연예인이라는 꿈을 꾸기도 전인 어릴 때부터 TV로 뵈온 선배님이라, 함께 연기하게 되어 너무나도 영광스러웠다"라고 말했다.

이어 "선배님을 오디션 현장에서 처음 뵀는데, 제게 한 번 더 연기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했다. 현장에서도 그렇고 대본 리딩 할 때도 제가 생각지 못한 부분을 섬세하게 챙겨주고 디렉팅도 많이 해주셨다. 선배님과 함께 촬영하는 내내 무척 행복했고 많이 배울 수 있는 시간이었다"라고 감사의 마음을 보냈다.

'더 킬러: 죽어도 되는 아이'는 호화로운 은퇴 생활을 즐기던 업계 최강 킬러 의강(장혁)이 겁도 없이 자신을 건드린 놈들을 끝까지 쫓아 응징하는 스트레이트 액션물이다. 오는 7월 개봉 예정.

[사진 = (주)아센디오]

김나라 기자 kimcountr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