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에서 드림호캉스, 최고의 순간을 ‘인생샷’으로 남기세요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롯데관광개발은 7일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의 초호화 호캉스 상품을 내건 ‘드림호캉스 최고의 순간을 인생샷으로 남기세요’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를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롯데관광개발은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곳곳에 인생샷 스팟이 포진해 있다”며, “최고의 순간을 담은 나만의 인생샷으로 럭셔리 스위트가 포함된 총 3,000만원에 이르는 초호화 드림호캉스의 주인공이 되어 달라”고 덧붙였다.

롯데관광개발은 1등에게는 제주 드림타워 내 그랜드하얏트 제주의 디플로매틱 스위트 2박(650만원 상당), 2등과 3등에게는 130㎡(40평) 규모의 코너 스위트 2박(200만원 상당)과 그랜드 스위트 2박(150만원 상당) 숙박 기회를 각각 제공할 예정이다. 조식과 그랜드 클럽 2인 혜택도 포함되어 있다.

디플로매틱 스위트는 그랜드 하얏트 제주에서 두번째로 큰 스위트로 195㎡(약 60평) 규모의 시그니처 룸이다. 코너 스위트, 그랜드 스위트는 특히 신혼여행객들의 허니문과 MZ세대들의 파티룸으로 인기 만점이다.

이번 이벤트는 제주 드림타워의 인스타그램(@jejudreamtower) 계정 팔로우가 필수. 호캉스를 즐기며 찍은 인생샷을 다이렉트 메세지(DM)로 보내고 본인 계정에 포스팅(#드림호캉스, #제주드림타워 해시태그)하면 매달 3명씩 선정해 럭셔리한 호캉스 상품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MZ세대, 유명 셀럽들의 제주도 핫플레이스이자 인생샷 성지

럭셔리 호캉스의 대명사가 되고 있는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는 제주 바다와 한라산, 공항, 제주 도심을 파노라믹 뷰로 즐길 수 있는 압도적인 스케일과 전망을 발판으로 MZ세대는 물론 유명 셀럽도 자주 찾는 제주 관광의 핫플레이스로 자리잡았다.

롯데관광개발은 “제주 드림타워는 다른 호텔에서는 나올 수 없는 다양한 형태의 인생샷 성지가 되고 있다”면서 “이번 이벤트를 통해 추억을 오래 간직할 수 있는 더욱 멋진 인증샷들이 나오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최근 넥플릭스 ‘오징어 게임’에 출연했던 아누팜, ‘돌싱글즈 2’의 윤남기, 이다은 커플, 애프터스쿨 이주연, 브레이브걸스 유정, 필드 위의 패셔니스타인 안소현 프로 등 셀럽들이 드림타워에서 야외 풀데크를 비롯해 꽃하르방, 한컬렉션(HAN Collection) K패션몰, 라운지 38 애프터눈티 세트, 객실 등을 배경으로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올려 화제가 된 바 있다.

특히 1만 송이 생화로 만든 대형 꽃하르방은 꼭 봐야만하는 핫스팟이 되었다. 자연 건조시킨 6가지 색상의 스타티스(Statice) 꽃과 13종의 프리저브드 꽃으로 이루어져있으며, 스타티스 꽃이 가진 의미처럼 영원한 사랑을 이루길 바라는 염원을 담아내 특히 가족과 연인, 신혼부부에게 인증샷 성지로 각광 받고 있다.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