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진 "우리나라 로코퀸 많아"…직접 뽑은 '로코퀸' TOP3 공개 ('연중 라이브')

[마이데일리 = 정지현 기자] 배우 서현진이이 생각하는 로코퀸은 누구일까.

2일 방송되는 KBS 2TV '연중 라이브'에서는 한국 영화사의 새로운 역사를 쓴 송강호, 박찬욱 감독의 칸 수상 소식과 더불어 금주 연예계 핫이슈를 '연중 뉴스'에서 전한다. 이어서, 4년 만의 스크린 복귀로 높은 관심을 받은 영화 '카시오페아'의 배우 서현진을 만나보는 '사랑해요 연중'과 하늘길 운행 재개로 세계 곳곳으로의 여행을 떠난 스타들의 소식을 모아보는 'SNS 뉴스'. 마지막으로, 사소한 것부터 꾸준하게! 성공적인 짠테크를 이뤄낸 스타들을 소개하는 '차트를 달리는 여자'까지. '연중 라이브'에서 준비한 다양한 소식들로 시청자들에게 재미와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먼저 '연중 뉴스'에서는 '제75회 칸 국제 영화제'에서의 수상으로 칸의 7대 본상을 모두 석권하는 기록을 세운 대한민국의 영화계의 소식을 전한다. '한국 남자배우 최초' 남우주연상 타이틀을 차지한 배우 송강호. 그리고 상영 후 외신들의 극찬을 받으며 감독상을 수상한 박찬욱 감독을 통해 한국 영화 103년 중 또 한 번의 새로운 역사가 탄생한 순간을 전달한다.

그리고 지난 31일(현지시간) 방탄소년단은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의 초청으로 백악관을 방문, '반(反) 아시안 증오범죄 대응 방안'에 관한 주제로 6분간의 연설을 마쳤다. 새 앨범 '프루프(Proof)' 발매를 앞둔 방탄소년단의 글로벌 위상과 함께, 지난달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서 음주운전 사고를 내며 세간에 충격을 준 배우 김새론의 검사 송치 확정 소식까지 '연중 뉴스'에서 소개할 예정이다.

이어서, '사랑해요 연중'에서는 1일 개봉한 휴먼 영화 '카시오페아'의 주연 배우 서현진을 만난다. 알츠하이머로 기억을 잃어가는 딸 수진(서현진)과 아빠 인우(안성기)의 특별하고 애틋한 동행을 담은 작품으로, 개봉 전부터 '믿보배' 두 배우의 부녀 호흡에 기대를 모았는데. 특히 서현진은 4년 만의 스크린 복귀작으로, 출연 결심 계기부터 촬영 비하인드를 전했다. 이어, '로코퀸'이라는 수식어에 대해 "우리나라 로코퀸이 되게 많다"라며 망설임 없이 자신이 생각하는 '로코퀸' TOP3를 뽑기도 했는데 과연 누구였을지. 한편 서현진은 '완벽한' 자신의 이상형을 공개하며 놀라움을 안겼다. 러블리한 매력을 뽐낸 서현진의 인터뷰는 이날 방송에서 공개된다.

다음으로 'SNS 뉴스'에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으로 막혔던 하늘길이 다시 열리면서 여행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해외로 떠난 스타들의 소식들을 모아본다. 먼저, 세계 영화 산업의 중심지 할리우드가 있는 미국 로스앤젤레스로 떠난 스타들의 소식을 전한다. 다음은 낭만과 여유가 넘치는 유럽! 그중에서도 프랑스, 모나코, 이탈리아를 선택한 스타들의 소식은 물론, 세련된 도시와 천혜의 자연까지 모든 것이 존재하는 호주로의 여행을 떠난 스타, 마지막으로 사랑하는 평생의 동반자와 함께 '환상의 섬'이라고 불리는 곳으로 신혼여행을 떠난 스타들까지 핫한 패션으로 화제가 되거나, 길을 잃기도, 또는 반가운 얼굴과 재회하며 각자의 방식으로 여행의 기쁨을 만끽한 스타들의 SNS 소식들을 따라가 본다.

마지막으로 '차트를 달리는 여자'에서는 새는 돈 막고, 허리띠 졸라매서 짠테크 성공! 아껴서 부자 된 스타들을 소개한다. 센서가 켜지는 것도 아까워 벽에 붙어 다니며 남다른 절약 습관을 선보인 끝에, 전국 곳곳의 땅은 물론 형제들의 집까지 마련해 준 스타부터, 7천 원짜리 잠옷에 물티슈까지 재활용해가며 마침내 17년 만에 월세 탈출에 성공한 스타, 사은품으로 받은 휴지마저 나눠 쓰는 철저한 절약 라이프와 함께 자신만의 재테크 방식으로 '억' 소리 나는 재산을 소유하며 '티끌 모아 태산'을 실천한 스타까지. 과연 1위의 주인공은 누가 차지했을지. 이날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2일 밤 11시 방송.

[사진 = KBS 제공]

정지현 기자 windfa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