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국·오연서·권수현, 롤러코스터 케미 예고…로맨스일까 앙숙일까 ('미남당')

[마이데일리 = 정지현 기자]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미남당'(극본 박혜진 연출 고재현)이 서인국, 오연서, 권수현의 심장 쫄깃한 케미를 예고했다.

오는 6월 27일 첫 방송되는 '미남당'은 전직 프로파일러이자 현직 박수무당의 좌충우돌 미스터리 코믹 수사극이다.

서인국은 극 중 프로파일러 출신 박수무당 남한준으로 변신, 화려한 말발과 트렌디한 패션 센스, 능청스러운 매력으로 중무장한 전무후무한 캐릭터를 선보인다. 오연서는 물귀신 같은 수사력과 강력한 파워를 소유한 강력반 형사 한재희로, 권수현은 무엇 하나 빠지지 않는 '엄친아' 검사 차도원으로 분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2일 공개된 사진 속 남한준(서인국)과 한재희(오연서)는 아슬아슬하게 대치하고 있어 앙숙 관계를 예고한다. 남한준은 인상을 쓴 채 한재희를 노려보는가 하면, 한재희는 숨결이 닿을 거리에서 그의 귀에 무언가를 속삭이며 살벌한 기운을 자아낸다. 두 사람은 과거의 충격적인 사건 때문에 악연처럼 얽히기 시작한다고 해 이들이 어떻게 서로의 삶을 파고들면서 좌충우돌을 겪게 될지 궁금해진다.

그런가 하면 차도원(권수현)은 원칙주의자인 자신과 정반대의 성향을 지닌 남한준, 관심을 가지고 지켜보던 한재희 등 흥미를 불러일으키는 모든 인물과 적극적으로 엮인다. 호기심과 경쟁 본능을 원동력으로 살아가는 그가 점집 '미남당' 팀, 형사 팀과 함께 어떠한 예측 불가한 시너지를 터트릴지 이목이 집중된다.

'미남당' 제작진은 "서인국, 오연서, 권수현은 로맨스와 라이벌을 넘나드는 '롤러코스터' 같은 케미스트리로 눈을 뗄 수 없는 재미를 선사한다. 웃음과 설렘, 짜릿한 스릴까지 겸비한 이들의 이야기를 지켜봐 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미남당'은 카카오페이지 모바일 소설 공모전에서 대상을 수상해 대중성과 작품성을 입증한 정재한 작가의 소설로, 카카오페이지에서 15만 독자를 달성한 화제작 '미남당-사건수첩'을 원작으로 한다. 6월 27일 첫 방송.

[사진 = 피플스토리컴퍼니 제공]

정지현 기자 windfa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