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손석구, 알고 보니 10여 개국 제품 수출 기업 대표"('TMI SHOW')

[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배우 손석구의 부캐가 공개됐다.

허경환, 그리는 1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Mnet 'TMI SHOW'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미주는 '어나더 잡! 부캐로 대박 난 스타' 4위로 손석구를 꼽았다.

이미주는 이어 "손석구의 부캐는 중소기업 대표 이사다. 손석구의 회사는 대전광역시에 위치한 기계 부품 제조업체로 미국, 캐나다, 일본, 태국, 호주 등 10여 개국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그렇다면 이 글로벌한 회사의 매출액은 얼마일까? 21년 추정 매출액만 약 26억 8천만 원이라고 한다"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그러면서 "손석구는 회사 지분율 34.3%를 소유하고 있다고 하는데, 데뷔 전부터 회사 경영에 참여했다고 한다. 알려진 바에 의하면 손석구 집안 자체가 금수저라고. 이 정도면 그의 본캐가 회사 대표 아니냐고? 아니다. 현재 자신의 본업은 배우라고 공식 입장을 발표했다"고 추가해 놀라움을 더했다.

한편, 'TMI SHOW'는 스타들이 직접 본인과 관련된 TMI(Too Much Information)를 밝히는 차트 토크쇼 프로그램이다.

[사진 = 엠넷 'TMI SHOW' 방송 캡처]

고향미 기자 catty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