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ORA(아도라), 미스터리 동화 주인공? 신비+감각 사운드 MV 티저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아티스트 ADORA(아도라)의 신곡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30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오픈된 신곡 'Trouble? TRAVEL!' 뮤직비디오 티저에서는 잠에서 깬 아도라가 회중시계를 발견하고 신비로운 세계로 빠져드는 과정과 미지의 세계를 거닐며 무언가를 찾고 있는 듯한 아도라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로 시작해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완벽히 표현한 감각적인 사운드와 미지의 세계로 여행을 떠나는 듯한 아도라의 모습이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한층 고조시켰다.

아도라의 신곡 'Trouble? TRAVEL!'는 아도라가 직접 작사, 작곡, 편곡 등에 참여한 곡으로 사람의 인생을 여행의 여정에 빗대어 자신만의 감성으로 표현했다. 아도라는 이번 신곡을 통해 톡톡 튀는 청아한 보이스와 자신만의 감성, 감각적인 사운드를 가미해 자신만의 독특한 스토리를 펼쳐갈 예정이다.

한편 ADORA의 신곡 'Trouble? TRAVEL!'은 오는 6월 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AURA 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