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마더스클럽' 이요원 "추자현→김규리, 모두가 서로를 빛나게 해줘" [MD인터뷰②]

[마이데일리 = 정지현 기자] 배우 이요원(42)이 '그린마더스클럽'을 통해 함께한 배우 추자현, 김규리, 장혜진, 주민경과의 호흡에 대해 만족감을 드러냈다.

최근 이요원은 마이데일리와 서면으로 만나 종합편성채널 JTBC 토일드라마 '그린마더스클럽'(극본 신이원 연출 라하나)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

'그린마더스클럽'은 초등 커뮤니티의 민낯과 동네 학부모들의 위험한 관계망을 그린 드라마로, 지난 26일 종영했다. 이요원은 '신입맘'에서 '상위동' 초등 커뮤니티의 실세가 되는 등 다사다난한 사건을 겪으며 성숙해진 이은표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이요원은 '그린마더스클럽'을 통해 추자현, 김규리, 장혜진, 주민경과 현실 속에서 볼 수 있는 각기 다른 유형의 엄마들로 변신해 공감할 만한 현실감 있는 이야기를 그려냈다. 그는 "모두가 서로를 더 빛나게 해준 것 같아서 편하고 즐겁게 연기했다"고 떠올렸다.

이요원은 추자현과의 호흡에 대해 "추자현 배우와는 이번 작품에서 처음 만났지만, 데뷔 후 TV와 스크린에서 자주 보던 배우였기에 어색함은 없었던 것 같다. 프로다운 모습과 섬세한 연기는 제가 생각했던 춘희 모습 그대로였기 때문에 반가웠다"고 밝혔다.

김규리에 대해서는 "모델 활동을 해오는 시기부터 함께 성장한 언니여서 정말 친구 같았고, 오랜만에 만나도 그 모습 그대로라 시간이 거꾸로 간 것 같았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장혜진 배우는 언제나 유쾌하고 기분 좋은 에너지를 주는 배우라고 생각이 들고, 이번 작품을 통해 만나게 되어 너무 반가웠다"고 이야기했다. 또한 주민경을 언급하며 "주민경 배우의 연기톤을 평소에 너무 좋아했다. 그런 배우와 연기를 하면 저 또한 시너지가 생겨서 호흡도 너무 좋았다"고 전했다.

[사진 = SLL 제공]

정지현 기자 windfa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