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 신곡 '나의 사랑을 미워하지 말아요' MV 공개…아트X음악의 결합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가수 나인(NINE9)의 신곡 뮤직비디오가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나인은 25일 정오 온라인 음원사이트 및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나의 사랑을 미워하지 말아요'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나의 사랑을 미워하지 말아요'는 감성을 자극하는 잔잔한 피아노 연주와 바이올리니스트 차지연이 참여한 스트링, 그 위로 담담하면서도 애틋하게 울려 퍼지는 나인의 보컬, 한 편의 시 같은 아름다운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가수들의 가창 및 안무 장면이 담기거나 드라마 타이즈 형식으로 구성된 대부분의 뮤직비디오와는 달리 '나의 사랑을 미워하지 말아요' 뮤비에는 안희진 작가의 손길로 하나의 그림 작품이 완성되는 과정을 오롯이 담고 있어 눈길을 끈다.

그림을 그리기 위해 준비하는 과정부터 빈 캔버스에 스케치를 하고 색을 채워가면서 작품을 완성하는 뮤직비디오 속 안희진 작가의 모습은 마치 전시회에서 드로잉 쇼를 보는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여기에 귓가를 사로잡는 '나의 사랑을 미워하지 말아요'의 감미로운 선율과 나인의 애틋한 보컬까지 뮤직비디오 영상과 아름답게 조화를 이루며 보는 이들의 감성을 촉촉이 적시고 있다.

나인은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이 노래의 기조는 '세상의 모든 사랑은 아름답다'이다. 그런데 안희진 작가님의 그림 속 아름다운 인물은 짝사랑하는 노래의 화자 같기도 하고 동시에 화자가 사랑하는 사람 같기도 했다"며 “빈 캔버스에 망설임 없이 물감을 수놓던 작가님의 뒷모습을 보면서 세상 모든 창작가들이 얼마나 근사한지 다시금 실감했다"고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나인은 최근 밴드 디어클라우드(Dear Cloud) 완전체로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2' 무대에 올라 올해 디어클라우드 신보 발매를 예고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사진 = 엠와이뮤직 제공]

강다윤 기자 k_yo_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