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혜 "맛집 찾는 법? 난 '이 연예인' SNS 보고 가"…누구? ('밝히는가')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배우 박은혜가 자신의 맛집 찾는 꿀팁을 전했다.

최근 진행된 SBS FiL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 촬영에서 MC 정가은은 "보통 음식이나 맛집 찾고 고를 때 어떤 것에 중점을 많이 두냐"고 질문을 던졌다.

미녀골퍼 박진이는 “맛을 볼 수가 없으니까 음식 사진을 봤을 때 예쁜 음식을 사진으로 찾아본다”고 대답했다.

이에 박은혜는 “맛집 가는 걸로 유명한 연예인들 SNS에 가서 본다”라고 입을 열었다. 이어 “예를 들어 김성은의 SNS를 보던 중 제주도에서 맛집을 간 것을 보게 됐다. 그럼 제가 제주도 갈 때 김성은 SNS를 다시 예전 것을 찾아 보고 간다”라며 “맛으로 유명한 SNS 찾는 것도 방법인 것 같다.”고 전했다. 김승현은 “저도 박은혜 씨 SNS 많이 찾아본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청와대 셰프 출신인 강태현과 TJ 셰프는 ‘가볍고 다채로운 맛의 정점’이라는 주제로 각각 취나물밥, 흑돼지햄버그스테이크와 연어타르타르 파프리카 크림 먹은 닭가슴살을 선보여 MC들의 극찬을 받았다.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는 25일 오전 11시 방송된다.

[사진 = SBS FiL 제공]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