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사자 김형준, 성시경 콘서트에서 만난 남자와 '찐친'된 사연은? (‘신과 함께3’)

[마이데일리 = 임유리 기자] 태사자 김형준이 성시경 콘서트에서 만난 남자와 친구가 된 사연을 밝혔다.

20일 밤 방송된 채널S 예능 프로그램 ‘신과 함께 시즌3’에는 NGR 천명훈, 노유민과 태사자 김형준, 박준석이 출연했다.

이날 박선영은 “형준 씨는 성시경 씨한테 안 좋은 추억이 있다고 들었는데 뭐냐”고 물었다.

그러자 김형준은 “태사자 활동 끝나고 여자친구를 만났는데 크리스마스에 성시경 콘서트에 가고 싶다고 하더라”라며 당시 댄스, 힙합 아니면 관심 없던 그가 여자친구 때문에 성시경 콘서트에 가게 됐다고 밝혔다.

김형준은 “갔는데 딱 예상했던 그 분위기였다. 여자친구는 눈이 초롱초롱하고 너무 좋아했다”라며 당시 상황을 설명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김형준은 “그 친구와 헤어지고 그다음에 만난 여자친구가 또 성시경 콘서트를 가자고 하는 거다. 또 갔다. 또 똑같은 분위기였다”라며 우연히 또다시 성시경의 콘서트를 가게 됐다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김형준은 “30분 정도 있다가 옆을 봤는데 옆자리 남자가 나랑 똑같이 팔짱 끼고 있더라. 그 사람의 여자친구는 신나서 있고. 그래서 말을 걸었다. 재미있냐고 했더니 그냥 그렇다고 하더라”라며, “그 친구랑 지금까지도 연락한다”고 털어놔 웃음을 안겼다.

김형준의 말에 성시경이 “정말 대단한 우정이다”라며 어이없어하자 김형준은 “이제는 성시경 씨가 좋다. 성시경 씨 덕에 정말 친한 친구 하나를 얻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 = 채널S ‘신과 함께 시즌3’ 방송 캡처]

임유리 기자 imyo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