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C, 데뷔 7년 만에 해체 "각자의 길에서 새 출발" [공식](전문)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CLC가 공식 활동을 종료한다.

20일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팬커뮤니티 유큐브를 통해 CLC의 활동 종료를 알렸다.

소속사는 "먼저 지난 7년간 CLC를 향한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신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CLC의 공식적인 활동이 종료됨에 따라 6월 6일 자로 CLC 유큐브(U CUBE) 운영이 종료된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동안 CLC에게 보내주신 사랑과 성원에 다시 한번 깊은 감사의 말씀드리며 각자의 길에서 새로운 출발을 하게 된 일곱 명의 멤버들의 앞날을 진심으로 응원하겠다"고 덧붙였다.

지난 2015년 CLC는 미니 1집 '첫사랑'으로 데뷔했다. CLC는 5인조로 데뷔했으나 멤버 합류로 인해 7인조로 개편됐다. 그러나 이후 엘키, 손, 장승연, 장연은이 팀을 떠나면서 현재 CLC는 오승희, 최유진, 권은빈만이 남아있다.

이들 중 최유진은 케이블채널 엠넷 '걸스플래닛999'를 통해 그룹 케플러로, 권은빈은 2018년 '배드파파'를 시작으로 배우로 활동 중이다.

▲이하 큐브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큐브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먼저 지난 7년간 CLC를 향한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신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CLC의 공식적인 활동이 종료됨에 따라 2022년 6월 6일 자로 CLC U CUBE 운영이 종료됨을 안내 드립니다.

팬 여러분께서 CLC 멤버들과 함께 만들어온 소중한 추억들을 간직하실 수 있도록 일정 기간 게시글 열람 권한을 유지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CLC U CUBE 운영 사항 변경 및 종료 안내]

1. 운영 종료 일시 : 2022년 6월 6일 (월) 0AM (KST)

-위 일정 이후로 CLC U CUBE로의 접속이 불가하오니 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2. 열람 가능 기간 : ~ 2022년 6월 5일 (일) 11:59PM (KST)

-게시판별 게시글 열람 및 자료 다운로드 가능

(해당 공지 업로드 시점 이후 새 게시글 및 댓글 작성 불가)

그동안 CLC에게 보내주신 사랑과 성원에 다시 한번 깊은 감사의 말씀드리며

각자의 길에서 새로운 출발을 하게 된 일곱명의 멤버들의 앞날을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강다윤 기자 k_yo_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