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구라, "방송 날로 먹는다" 이진혁 '직구' 쿨 하게 '인정'(라떼9')

[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아이돌그룹 업텐션 이진혁이 개그맨 김구라에게 돌직구를 날렸다.

이진혁은 18일 오후 방송된 채널S, 더라이프 '김구라의 라떼9'(이하 '라떼9')에 출연했다.

이에 김구라는 "그나저나 말이야. 이진혁 씨가 나를 뭐 엄청 걱정했다는 얘기가 있어?"라고 물었다.

그러자 이진혁은 "아... 걱정?"이라고 망설이다 "사실 MBC '심야괴담회'에서는 '날로 먹는다'는 얘기를 많이 들으셨잖아?"라고 답했다.

이에 "그렇다. 날로 먹었지"라고 쿨 하게 인정했고, 이진혁은 "'어~', '음~', '아~!' 3단 리액션으로 녹화를 평정하셔가지고 그런 부분이 좀"이라고 설명했다.

이진혁은 이어 "'근데 여기선 힘드시지?"라고 물었고, 김구라는 "아으~ 내가 있잖아 모니터 하다가 내 목소리에 지친 적은 처음이야. 나도 말 많이 하는 거 좋아하는데 업보라고 생각한다"고 답해 웃음을 더했다.

한편, '김구라의 라떼9'는 김구라의 잡학사전 속에는 모르는 것이 없다! 과거 속에서 찾는 미래에 대한 해답! 과거를 통해 미래를 예측하고 구라가 아닌 진실로 미래를 예측하는 차트쇼다.

[사진 = 채널S, 더라이프 '김구라의 라떼9' 방송 캡처]

고향미 기자 catty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