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youtube
김새론·소속사, 사과 한마디 없네? 민폐 어쩔거냐 [MD이슈]
22-05-18 18:12
프린트 메일 글씨크게 글씨작게 facebook twitter google cyworld band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아역 출신 배우 김새론(22)이 음주운전 사고로 적발되는 물의를 일으키고도 사과에 나서지 않아 팬들을 실망케 했다.

18일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 측은 김새론의 음주운전 혐의와 관련해 "정확한 검사를 위해 채혈 검사를 진행했으며, 검사 후 보호자 동행 하에 다른 조사 없이 귀가 조치 됐다"며 "채혈 검사 결과는 2주 후 나올 예정이며, 김새론은 추후 경찰의 요청에 성실하게 임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김새론을 도로교통법 위반 혐의로 입건해 수사 중이다.

경찰은 이날 오전 8시쯤 "강남구 청담동 부근에서 주행 중인 차량이 눈에 띄게 흔들린다"는 다수의 신고를 받고 출동해 김새론을 붙잡았다.

음주 감지 결과 양성 반응이 나와 경찰이 혈중 알코올 농도를 측정하려 했으나, 김새론이 이를 거부하고 채혈을 요구해 인근 병원에서 채혈을 진행했다.

당시 차량에는 김새론 말고도 동승자 1명이 더 있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김새론은 이날 운전 중 가드레일과 가로수 등을 여러 차례 들이받은 것으로 나타났는데, 다행히 인명피해는 없었다.



이번 사고로 현장 일대가 아수라장이 됐다. 김새론이 변압기 등을 들이받으면서 인근 신호등이 꺼지고 시민들도 큰 불편을 겪었다.

특히 김새론이 캐스팅된 SBS 드라마 '트롤리', 넷플릭스 오리지널 '사냥개들' 측에도 불똥이 튀었다. 이미 촬영을 시작한 작품도 있다.

'사냥개들' 측은 이날 "현재 촬영 중이지만 이후 촬영 일정은 조정 예정"이라며 "충분한 논의 후 정리되는 대로 말씀 드리겠다"고 밝혔다.

물의를 일으킨 김새론은 묵묵부답이며, 공식입장을 낸 소속사도 사과 한마디 없어 대중의 분노를 키우고 있다.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박윤진 기자 yjpar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마이데일리 실시간뉴스
'결혼 10년차' 이효리 "평소 안 꾸미는 모습, 여자로서
가수 이효리가 남편 이상순만을 위한 섹시 공연을 펼치고 싶다고 말했다. 8일 밤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댄스가수 유랑단'에서는 전라남도 여수와 광양으로 출발하기 전 MC 홍현희와 김완선, 엄정화, 이효리, 보아, 화사의 회식이 그려졌다. ...
해외이슈
“바람 피워 아이 낳은 전 남친과 재결합 안해” 클로에 카다시안, 처벌도 필요없어[해외이슈]
‘스파이더맨’ 톰 홀랜드, “연기 잠정 은퇴” 충격 선언[해외이슈]
‘성전환’ 엘리엇 페이지 왜 이러나, “여배우와 모험적인 성관계” 또 폭로[해외이슈](종합)
‘테일러 스위프트와 결별’ 매티 힐리, “온라인서 끊임없는 증오에 시달려”[해외이슈](종합)
등록번호 : 서울 아00063    등록일 : 2005년 9월 15일    발행일자 : 2004년 11월 29일    편집인 : 이석희    청소년 보호 책임자 : 김민희
마이데일리(주) 서울시 중구 을지로 11길 15, 408호 마이데일리 (수표동, 동화빌딩)(우: 04543)    편집국대표전화 : 02-785-2935    전략기획실대표전화 : 02-785-2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