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진영 못 알아본 박정수 "종말이? 이 얼굴이 아닌데"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드라마 '아들과 딸'의 종말이로 사랑받은 배우이자 김치 사업가 곽진영이 '진격의 할매'에 출격한다.

17일 방송될 채널S '진격의 할매'에서는 곽진영이 할매 3MC 김영옥, 나문희, 박정수를 찾아온다. 김영옥은 “배우인가 보다”라고 곽진영을 낯익어 했지만, 박정수는 “연기자예요? 우리 중에 같이 출연했던 사람이 있어요?”라며 고개를 갸우뚱했다. 이에 곽진영은 “여기요...”라며 박정수를 가리켰다. 그러나 박정수는 “나랑요? 어디서 뭘 했어?”라며 감을 전혀 잡지 못했다.

또 곽진영이 “선생님하고 드라마 ‘하늘바라기’ 했었어요”라고 설명하자 박정수는 “아침드라마? 미니시리즈였어?”라며 해당 드라마에 대해서도 긴가민가하는 모습을 보였다. 결국 김영옥은 “무슨 드라마 했는지도 몰라”라며 박정수에게 호통을 쳐 폭소를 자아냈다.

결국 곽진영은 “저는 곽진영입니다. ‘종말이’입니다”라고 ‘정체’를 밝혔다. 그러나 박정수는 그때까지도 “곽진영 얼굴이 이 얼굴 아닌데...”라며 의심을 거두지 못했다. 이에 곽진영은 “선생님, 제가 오늘 고민 때문에 10kg이나 빠졌어요”라고 사뭇 진지하게 고민을 토로하기 시작했다.

'진격의 할매'는 17일 오후 8시 방송된다.

[사진 = 채널S 제공]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