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두나·김아중·설현·강소라, 스타들의 아찔한 '반전 뒤태' 공개! [MD하드털이]

[마이데일리 = 송일섭 기자] 등 라인을 과감하게 뽐내는 '반전 뒤태' 패션. 스타들에겐 외모만큼이나 중요한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 잡고있다.

많은 스타들이 앞모습과 다른 뒷모습을 공개하며 '반전 뒤태' 대열에 합류하고 있다. 때로는 살짝 드러내며, 때로는 과감하게 라인을 드러내며 대중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한때 '클리비지 룩'으로 가슴 라인을 드러내는 패션을 선보였다면 이제는 뒤태를 과감하게 공개하며 또 하나의 '클리비지 룩'을 만들어가고 있다.

과감한 '반전 뒤태'를 선보인 스타들의 사진을 모아보았다.

▲ (여자)아이들 소연, '과감하게 이너웨어 드러낸 반전뒤태'

2022년 5월 13일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진행되는 KPOP-FLEX(케이팝 플렉스) 공연을 위해 인천공항에 도착한 걸그룹 (여자)아이들 소연인 뒤태가 훤히 드러나는 공항패션으로 주목을 받았다. 특히 이너웨어를 과감하게 드러내며 섹시미를 한껏 끌어올렸다.

▲ 신동엽, 김아중 씨 뒤태를 공개합니다!

2015년 5월 26일 '제51회 백상예술대상' 레드 카펫 현장. 방송인 신동엽과 함께 MC로 등장한 배우 김아중이 단아한 모습의 화이트 드레스를 선보였는데 신동엽의 요청으로 반전 뒤태를 공개하고 있다.

▲ 강소라, 몸매까지 완벽한 반전 뒤태

2013년 12월 10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진행된 '2013 KBO 프로야구 골든글러브 시상식에 참석한 강소라가 앞뒤 모두 완벽한 패션을 선보이고 있다. 올블랙 원피스에 과감한 가슴라인을 드러낸 강소라는 뒤태도 완벽하게 드러내며 볼륨 몸매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 설현, 수줍은 뒤태 공개

2015년 9월 3일 서울 청담동 드레스 가든에서 열린 '랑방 컬렉션 액세서리' 론칭 행사에 참석한 AOA 설현이 수줍게 뒤태를 공개하고 있다.

▲ 성유리, 청순 앞모습에 뒤태는 섹시~

2013년 5월 3일 서울 청담 CGV 엠큐브에서 열린 영화 '차형사' 런웨이 쇼케이스 무대에 등장한 성유리. 예전 걸그룹의 모습처럼 요정 콘셉트의 미니 원피스를 선보인 성유리는 청순한 앞모습과 대비되는 섹시한 뒤태를 선보이며 플래시 세례를 받았다.

▲ 유진, 우아한 여신의 반전 뒤태

2011년 12월 31일 서울 여의도 KBS에서 진행된 '2011 KBS 연기대상'에 참석한 배우 유진이 우아한 드레스를 선보이고 있다. 이날 유진은 허리라인까지 완벽하게 드러나는 반전 뒤태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 신혜선, 착시 시스루에 섹시한 뒤태까지

배우 신혜선이 지난 2018년 10월 13일 서울 회기동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열린 '2018 APAN Star Awards'에 참석했다. 이날 신혜선은 화이트 색상의 착시 시스루 드레스를 선보였는데 과감하게 드러난 반전 뒤태까지 더해 섹시함을 한층 끌어올렸다.

▲ 이시영, 반전 뒤태 상상도 못했죠?

배우 이시영이 2018년 11월 28일 서울 용산 CGV에서 진행된 영화 '언니' 제작보고회에 참석했다. 첫 액션 영화의 주연으로 참석한 이시영은 다소 평범한 블랙 미니 원피스를 선보였는데, 반 전 뒤태로 확실한 눈도장을 찍었다.

▲ 배두나, 반전 뒤태도 월드 클래스 급

배우 배우나가 2012년 5월 24일 서울 용산구 동자동 서울역사 옥외주차장에서 '캘빈 클라인(Calvin Klein) 멀티 브랜드 이벤트' 행사에 참석해 과감한 반전 뒤태를 선보였다. 이날 배두나는 어깨라인을 훤히 드러낸 오렌지색 오프숄더 미니 원피스를 선보였는데 반전 뒤태까지 더해 취재진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송일섭 기자 andly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