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민과 열애' 김준호, 박군♥한영 결혼 부케 받았다…설마?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박군과 한영의 결혼식 현장이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공개된다.

박군 결혼식을 찾은 탁재훈, 임원희, 이상민, 김준호, 김종국, 이종민, 오민석, 최시원의 모습이 공개돼 스튜디오에 큰 기대감을 불러 모았다. 결혼식 사회는 이상민이, 축가는 김종민이, 부케는 공개 연애 중인 김준호가 받는 등 동생의 앞날을 응원하기 위해 앞장선 형들의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냈다. 특히 박군을 친형처럼 챙겨온 이상민이 몰래 준비해 온 편지를 낭독해 현장을 뭉클하게 했다.

그러나 이렇게 행복한 날, 막내의 결혼식을 지켜보는 아들들의 표정에서 복잡 미묘한 심경과 알 수 없는 씁쓸함이 느껴져 母벤져스를 웃프게 했다.

결혼식 뒤풀이에서도 조용히 술만 들이키는 아들들의 모습이 짠내를 유발했다고. 뿐만 아니라, 아들들은 서로 왜 장가를 못가고 있는지 이유를 따지던 중, 자기들끼리 거침없는 디스(?)와 물고 뜯는 폭로전을 펼쳐 녹화장을 초토화시켰다. 여기에 상민이 결혼을 못 하는 이유가 ‘쥐젖’(?) 때문이라는 충격적 이유가 밝혀져 놀라움을 자아냈다.

한편, 억 소리 나는 축의금 액수를 고백한 아들의 정체에 스튜디오가 술렁였는데, 누가 가장 많은 축의금을 냈는지는 본 방송에서 밝혀진다. 15일 오후 9시 5분 방송.

[사진 = SBS 제공]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