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윤아 “윤태영, 골프장에서 본 적 있어… 방송 보고 너무 깜짝 놀라” 왜? (‘골프왕3’)

[마이데일리 = 임유리 기자] 오윤아가 연예계 골프 초고수로 알려져 있는 윤태영이 골프를 치는 모습을 실제로 본 적이 있다고 밝혔다.

14일 밤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골프왕3’에는 여배우 사인방 홍은희, 오윤아, 양정아, 윤해영이 출연했다.

이날 윤태영은 양정아를 향해 “나랑 연기 동기다. 데뷔가 비슷하다”며 아는 척을 했다. 양정아가 놀라워하자 양세형은 “누군지 모르시나 본데 맨발이다”라고 설명해 웃음을 자아냈다. 윤해영 역시 “나도 옛날엔 몰랐는데 ‘골프왕’ 때문에 알았다”고 거들며 윤태영을 놀렸다.

이어 홍은희는 “그런데 이건 어떻게 하다 하시는 거냐”며 “잘 친단 얘기 엄청 많이 들었다”고 실력자로 알려져 있는 윤태영이 어떻게 ‘골프왕3’에 합류하게 된 건지 궁금해했다.

그러자 오윤아는 “골프장에서 내가 치는 걸 봤다. 다른 분이 소개를 해주셨는데 선배님이 스윙 폼도 너무 예쁘고 좋으니까 한번 보여주라고 이럴 정도였다”라고 털어놔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하지만 이어 오윤아는 “그런데 진짜 여기서(‘골프왕3’) 너무 깜짝 놀란 거다. 갑자기 왜 저러시지 했다”라고 놀라움을 드러냈다.

이에 평소 실력을 발휘하지 못하며 고전하고 있는 윤태영은 고개를 들지 못해 모두를 폭소하게 만들었다.

[사진 = TV조선 ‘골프왕3’ 방송 캡처]

임유리 기자 imyo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