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양 "장윤정 발 깨문 이유는…"('퍼펙트 라이프')

[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트로트 가수 김양이 트로트 가수 장윤정의 발을 깨문 이유를 공개했다.

김양은 11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TV조선 '퍼펙트 라이프'에 출연했다.

이에 현영은 "어쩌다 장윤정의 발을 깨물었는지?"라고 물었고, 김양은 "사실 우리가 데뷔 초에 친구들끼리 모여서 술 한잔하는 걸 좋아했었다"고 입을 열었다.

김양은 이어 "매립형 의자 있잖아? 거기에서 술을 먹다가 내가 핸드폰을 떨어트렸는데 핸드폰을 주우려고 내려가서 봤더니 윤정이가 발이 정말 하얗고 뽀얗고 예쁘더라고"라고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자 현영은 "술 취했었지?"라고 물었고, 김양은 "많이 취하지는 않았었고 약간 취기가 오른 정도였는데 장난삼아서 한번 앙 깨물고 싶더라고"라고 답했다.

김양은 이어 "그래가지고 발등을 앙 깨물었다. 그랬더니 윤정이가 '으악! 왜 발을 깨물어!!'라고 하더라"라고 당시 상황을 전해 웃음을 더했다.

한편, '퍼펙트 라이프'는 스타의 일상을 관찰해 따라 해도 좋을 '굿 시그널'과 조심해야 할 '배드 시그널'을 찾아서 라이프 스타일 전문가 군단이 특급 솔루션을 제시하는 프로그램이다.

[사진 = TV CHOSUN '퍼펙트 라이프' 방송 캡처]

고향미 기자 catty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