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호 "신현준 권유에 '친구' 장동건 역할 거절+폭망영화 선택" ('돌싱포맨') [MD리뷰]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배우 정준호가 자신의 인생이 뒤바뀐 원인으로 신현준을 지목했다.

10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는 배우 정준호, 최대철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정준호는 "내가 영화 '친구'에서 장동건 역할을 맡기로 되어있었다. 대본리딩까지 마친 상태였다. 그런데 그 때 만나지 말아야 할 사람을 만났다. 그 후로 비단길 같았던 내 인생이…"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정준호는 "신현준이었다. 그런데 '교복 입고 나오는 영화가 되겠냐? 어둡고 잔인해서 안될 것 같다'고 만류를 하더라. 그 말을 듣고 흔들리는데, 대신 신현준이 영화 한 편을 추천했다. 그게 폭망한 '싸이렌'이다"고 고백해 출연진을 웃프게 했다.

그러면서 정준호는 "그렇게 '친구' 출연을 하지 않기로 하면서, 대신 대본을 소개시켜준 것이 장동건이었다. 그 판단으로 '친구'는 최고 흥행 영화가 됐고, 우리 '싸이렌'은 최저 관객 영화가 됐다"며 "성경에 원수를 사랑하라는 말이 있지 않냐"고 신현준을 다시 한 번 언급해 출연진을 폭소케 했다.

[사진 = SBS 방송화면 캡처]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