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현, 싸이월드 봤더니…반전 학창 시절 '화려한 렌즈'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그룹 AOA 멤버 겸 배우 설현(본명 김설현·28)이 과거 사진들을 공개했다.

8일 설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늦었지만 어린이날 기념으로 싸이월드에서 털어온, 초등학교 중학교 때 사진ㅋㅋㅋㅋㅋ"이라며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추억의 싸이월드 사진첩 속 학생 설현이 눈길을 끈다. 청순한 지금 모습과 사뭇 다른 화려한 렌즈 등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커다란 눈과 사랑스러운 미소까지 '모태 미인'임을 입증하는 얼굴이다.

설현은 노래방에서 노래를 부르거나 놀이동산에서 손가락 '브이(V)'를 그리는 등 다양한 포즈를 취했다. 귀여운 옛날 모습을 보며 추억에 빠진 설현이다.

이를 본 코미디언 김신영이 "렌즈 끼셨어요?"라는 댓글을 달자 설현은 "꼈돈고같어요😂😂😂"라고 답했다. 같은 소속사 식구인 씨엔블루 정용화는 "ㅋㅋㅋㅋㅋㅋㅋ"이라며 폭소를 터뜨렸다.

한편 설현은 케이블채널 tvN 수목드라마 '살인자의 쇼핑목록'에 출연하고 있다. '살인자의 쇼핑목록'은 서울 변두리 아파트 인근에서 의문의 시체가 발견되자 엄마가 운영하는 MS마트 인턴 대성(이광수), 지구대 순경 도아희(김설현), 대성 모친 정명숙(진희경)이 마트 영수증을 기반으로 시작하는 동네 대면 코믹 추리극이다.

[사진 = 설현 인스타그램]

오윤주 기자 sop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