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우민 "주윤발의 할리우드 진출 제안 거절 이유는…" 경악('퍼펙트 라이프')

[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배우 변우민이 중화권 스타 주윤발의 할리우드 진출 제안을 거절한 이유를 공개했다.

변우민은 4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TV조선 '퍼펙트 라이프'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변우민은 "주윤발의 할리우드 진출 제안을 거절한 이유가 뭐냐?"는 신승환의 물음에 "90년대 후반에 영화 투자를 위해 홍콩에 갔다. 배우가 아니라 제작 부장으로"라고 입을 열었다.

변우민은 이어 "그때 영화 '천장지구' 두기봉 감독이 나를 보고 '배우 아니냐?'고 해서 '배우 맞다'고 했더니 '그러면 온 김에 제작 부장만 하지 말고 배우로 출연 해라'라고 해서 영화 한 편에 출연을 했다"고 털어놨다.

이에 현영은 "영화 제목이 뭐였냐?"고 물었고, 변우민은 "1997년 금성무 주연 영화 '캘리포니아'였는데, 극 중에서 금성무와 한판 붙은 악당 역할이었다. 거기서 주윤발, 금성무와 친해지게 된 거다"라고 답했다.

그러자 이성미는 "근데 왜 안 갔어?"라고 물었고, 변우민은 "나한테 뭐라고 제안을 했냐면 대신 국적을 홍콩으로 바꿔라"라고 답해 충격을 안겼다.

한편, '퍼펙트 라이프'는 스타의 일상을 관찰해 따라 해도 좋을 '굿 시그널'과 조심해야 할 '배드 시그널'을 찾아서 라이프 스타일 전문가 군단이 특급 솔루션을 제시하는 프로그램이다.

[사진 = TV CHOSUN '퍼펙트 라이프' 방송 캡처]

고향미 기자 catty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