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찬미 "母, 나 어색해하고 눈치 봐" 대체 무슨 일?('써클 하우스')

[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걸그룹 AOA 찬미가 고민을 공개했다.

찬미는 28일 오후 방송된 SBS '써클 하우스'에 출연해 "내가 15살 때 연습생이 돼서 서울 올라와서 혼자 살기 시작했다. 그리고 10년이 지난 작년쯤부터 이제야 좀 뭔가 시간적으로 여유가 생겨서 엄마랑 그래도 한 달에 두 번 씩은 볼 수 있는 시간이 생겼거든"이라고 운을 뗐다.

이어 "그 전에는 1년에 한두 번 봐도 '아 그래도 올해는 많이 봤다' 약간 이런 느낌이었다. 명절에나 하루 보고 올라오고. 그렇게 보지를 못했었는데. 그러다보니까 그 긴 시간에 비해서 만난 날이 너무 적은 거야. 그래서 약간 엄마는 15살의 나한테 멈춰있는 느낌이다"라고 토로했다.

그러면서 "그래서 엄마가 서울 올라오실 때 '네가 좋아하는 거 잔뜩 해왔다~ 사왔다~'라고 하시는데 나는 '내가 이걸 좋아했나? 언제 좋아했지? 아, 나 초등학교 때 이거 좋아했지'이런 느낌. 그러다보니까 엄마도 어색하고, 내 눈치를 보신다. 나도 그런 엄마가 속상하고. 이런 고민이 생긴 것 같다"고 고백했다.

한편, '써클 하우스'는 위로가 필요한 이 시대의 청춘들을 위한 특별한 대국민 상담 프로젝트다.

[사진 = SBS '써클 하우스' 방송 캡처]

고향미 기자 catty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