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에서…디바 민경, 이민정과 이런 사이였어? ('신과 함께3')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채널 예능 프로그램‘신과 함께 시즌3’에 디바의 막내 민경이 그동안 언니들이 몰랐던 반전 일탈과 고충을 털어 놓는다. 23년 만에 터진 막내의 반란(?)에 깜짝 놀란 비키, 지니의 모습도 공개될 예정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오는 29일 오후 8시 방송되는 ‘신과 함께 시즌3’에서는 대한민국 원조 걸크러시 힙합 그룹으로 2000년 밀레니엄가요계를 평정한 디바가 출연한다.

‘신과 함께 시즌3’는 과거로 데려가는 미스터리 공간 ‘신카페’에서 4MC 신동엽, 성시경, 박선영, 이용진이 매회 특정 연도로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 그 시절을 풍미한 ‘추억의 스타’를 게스트로 초대해 추억 여행을 떠나는 미스터리 복고 토크쇼.

‘디바’ 3집 앨범부터 함께 한 비키, 지니, 민경은 서로의 첫 인상을 털어 놓았다. 비키와 지니는 서로의 예쁨을 극찬(?)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만들었는데, 언니들도 몰랐던 막내 민경의 반전 고백이 이어져 모두의 귀를 쫑긋하게 만들었다.

민경은 “디바 합류하며 ‘사회 적응한다’ 생각했다”며 그동안 이야기 하지 않은 속마음을 드러냈다. 민경은 “피해 다닌 것도 있긴 해요. 막내라 다 시킬까”라며 솔직하게 털어 놨고, 이에 놀란 비키는 “뭘 시켜 우리가!”라며 당황한 모습을 보이기도. 이어 민경은 “저도 놀았거든요. 여기 안에만 들어오면 기를 못 펴요”라고 말해 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또한 민경은 “나의 일탈은 아무도 몰라”라며 디바 활동 시절의 일탈을 고백했다. 이때 이용진은 “저랑도 한 번 시원 시원하게 돈도 잘 내요”라며 민경과 깜짝 인연을 폭로하기도. 과연 두 사람 사이에 어떤 연결고리가 있을지, 비키와 지니의 찐 반응은 어땠을 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그런가 하면 민경은 데뷔 전부터 미모로 압구정을 주름잡았다고. 배우 이민정과 학교 동창인 민경은 “얼짱으로 1위, 2위”였다고 해 눈길을 모았다. 이 밖에도 디바 막내 민경이 알고 보니 비키, 지니 보다 데뷔 선배인 사실도 밝혀져 과연 그녀에게 어떤 과거(?)가 있었을 지 궁금증을 더한다.

한편 채널S는 SK B tv에서는 1번, KT Olleh TV에서는 70번, LG U+TV에서는 62번, 이밖에 B tv 케이블 0번, LG헬로비전 133번, 딜라이브 74번, HCN 210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사진 = 채널S 제공]

박윤진 기자 yjpar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