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매 D-1' 이수영, 김이나 작사 선공개곡 '덧' 가사 깜짝 스포일러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가수 이수영이 정규 10집 선공개곡 '덧'의 가사 일부를 오픈했다.

28일 소속사 뉴에라프로젝트는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이수영의 열 번째 정규앨범 선공개곡 '덧'의 리릭 포스터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리릭 포스터 속에는 '지금도 넌 여전히 견뎌야 할 이름 / 사랑이면 이렇게 지독할 리 없잖아 / 버거울 리가 없잖아'라는 선공개곡 '덧'의 가사 일부가 담겨 눈길을 끈다.

노랫말에서부터 느껴지는 애틋하고 가슴 절절한 감정은 이수영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만나 폭발적인 시너지를 이루며 리스너들의 감성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선공개곡 '덧'은 오는 5월 발매 예정인 이수영의 정규 10집 수록 트랙으로, 지난날을 잊고 싶으면서도 놓고 싶지 않은 마음의 이중성을 '혓바늘'에 빗댄 곡이다.

누구나 한 번쯤 경험해봤을 평범하면서도 특별한 이야기를 작사가 김이나의 감성적 언어로 풀어냈으며 뮤지션 프롬과 권영찬이 작곡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이수영의 정규 10집 선공개곡 '덧'은 오는 29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뉴에라프로젝트 제공]

강다윤 기자 k_yo_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