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 씨스타 아닌 솔로로 돌아왔다 'Business' 첫무대 [MD동영상]

소유(SOYOU), 씨스타 아닌 솔로로 돌아왔다 'Business(비지니스)' LIVE STAGE 가수 소유가 27일 오후 서울 강남구 CGV 청담 씨네시티에서 진행된 새 미니앨범 '데이&나이트(Day&Night)'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타이틀곡 '비지니즈(Business)'의 멋진 무대를 선보였다. 타이틀곡은 '데이(Day)'를 상징하는 '썸2(Feat. 정용화)'와 '나이트(Night)'를 상징하는 '비즈니스(Business)(Feat. 비오)'다. 두 곡은 앨범의 큰 서사를 이끌며 사랑에 대한 묘한 긴장감을 낮과 밤 각각의 무드로 풀어냈다. '데이&나이트'는 동이 트는 새벽부터 낮, 다시 밤이 되어가는 '소유의 하루'라는 시간 속, 문득문득 떠오르는 감정들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앨범이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가수 소유가 27일 오후 서울 강남구 CGV 청담 씨네시티에서 진행된 새 미니앨범 '데이&나이트(Day&Night)'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타이틀곡 '비지니즈(Business)'의 멋진 무대를 선보였다.

타이틀곡은 '데이(Day)'를 상징하는 '썸2(Feat. 정용화)'와 '나이트(Night)'를 상징하는 '비즈니스(Business)(Feat. 비오)'다. 두 곡은 앨범의 큰 서사를 이끌며 사랑에 대한 묘한 긴장감을 낮과 밤 각각의 무드로 풀어냈다.

'데이&나이트'는 동이 트는 새벽부터 낮, 다시 밤이 되어가는 '소유의 하루'라는 시간 속, 문득문득 떠오르는 감정들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앨범이다.

[사진 = 한혁승 기자 hanfoto@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