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페이스 더 선' 트레일러 영상 공개…첫 주자는 에스쿱스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세븐틴의 정규 4집 트레일러 영상이 베일을 벗었다.

세븐틴은 27일 공식 SNS에 내달 27일 오후 1시 발매되는 정규 4집 '페이스 더 선(Face the Sun)'의 트레일러 영상 ''페이스 더 선' 트레일러 : 13 이너 섀도('Face the Sun' Trailer : 13 Inner Shadows)'를 게재했다.

트레일러 영상의 첫 주자는 에스쿱스로, 트레일러 영상 공개 직전 'I'm NOT SEVENTEEN anymore'라는 내레이션이 담긴 티저 영상이 기습 공개돼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시계 알람 소리로 시작된 트레일러 영상에서는 파도가 일고 해가 지자 모든 것이 멈췄다. 에스쿱스가 바라본 바깥 거리에는 차도, 사람도 없고, 텅 빈 거리에 홀로 덩그러니 남겨진 에스쿱스의 모습이 비쳐 궁금증을 자아냈다.

지난 15일 선공개한 디지털 싱글 '달링(Darl+ing)'으로 새로운 이야기의 시작을 알린 세븐틴은 오는 5월 9일까지 정규 4집 '페이스 더 선(Face the Sun)'의 트레일러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릴 전망이다.

세븐틴은 올해에는 그동안 쉽사리 털어놓을 수 없었던 내면의 이야기들을 가감 없이 표현하며 더욱 진정성 있는 아티스트로 팬들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가고자 한다. 세븐틴은 함께하는 모든 이들을 향한 따뜻한 시선을 담은 '달링(Darl+ing)'으로 발매와 동시에 글로벌 음원 차트 정상을 휩쓸었다.

'달링(Darl+ing)'은 해외 아이튠즈 송 차트에서 싱가포르, 필리핀, 이집트, 인도네시아 등 총 34개 국가/지역 1위를 포함해 총 46개 국가/지역 TOP10에 올랐으며,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송 차트에서도 1위에 등극했다. 일본 주요 음원 사이트 라인 뮤직과 mu-mo 정상에 오르고, 라인 뮤직에서는 실시간 차트는 물론, 일간 차트와 주간 차트까지 1위를 석권할 만큼 큰 사랑을 받았다.

[사진 =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강다윤 기자 k_yo_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