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트하우스' 김현수, 김다미와 한솥밥 먹는다…앤드마크 전속계약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배우 김현수가 앤드마크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25일 앤드마크는 "아역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작품에 참여해 이미 대중들에게 배우의 자질을 인정받은 김현수는 뛰어난 잠재력을 소유하고 있는 아티스트다. 김현수가 연기자로서 다양한 기량을 발휘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영입 소감을 전했다.

2011년 영화 ‘도가니’를 통해 아역배우로 정식 데뷔한 김현수는 드라마 SBS ‘뿌리깊은 나무’, KBS2 ‘각시탈’, ‘굿 닥터’, SBS ‘별에서 온 그대’, 영화 ‘굿바이 싱글’, ‘지금 만나러 갑니다’, ‘여고괴담6’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존재감을 펼친 연기파 배우다.

최근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리즈에서 오윤희(유진)의 딸이자 성악에 남다른 재능을 가진 ‘배로나’역을 맡아 시즌마다 시시각각 변하는 인물의 서사를 김현수만의 색깔로 매력적이게 담아내며 한층 성장한 연기력을 보였다.

한 장르에 국한되지 않고 현대물부터 사극, 코믹, 스릴러 등 다채로운 작품을 통해 배우로서 입지를 탄탄히 다진 김현수가 새 소속사인 앤드마크와 함께 어떠한 시너지를 발휘할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앤드마크는 종합엔터테인먼트사로 김다미, 김아현, 김혜준, 박진주, 백진희, 신시아, 장영남, 저스틴 하비, 정동훈, 차유진, 최준영 등이 속해 있으며, 드라마와 영화 등 콘텐츠 제작까지 맡으며 사업을 다각화시키고 있다.

[사진 = 앤드마크 제공]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