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괴담' 러블리즈 서지수 "열등감 많은 인플루언서役, 멤버들 응원 많이 받아"

[마이데일리 = 양유진 기자] 그룹 러블리즈 멤버 서지수가 멤버들의 응원을 전했다.

18일 서울 강남구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영화 '서울괴담' 언론·배급 시사회가 열렸다. 영화 상영 후 진행된 간담회에는 홍원기 감독, 김도윤, 봉재현, 서지수, 설아, 아린, 엑시, 이수민, 이열음, 이영진, 이호원, 정원창이 참석했다.

'서울괴담'은 복수, 욕망, 저주에서 시작된 괴이하고 기이한 이야기를 옴니버스 형식으로 담은 영화다. '터널', '빨간옷', '치충', '혼숨', '층간소음', '중고가구', '혼인', '얼굴도둑', '마네킹', '방탈출'까지 총 10개의 에피소드에 현실과 맞닿아 있는 소재들이 등장해 공포 상상력을 자극한다.

그중 이호원이 주연한 에피소드 '치충'은 지난해 제25회 판타지아 국제영화제 단편 섹션 및 제13회 셀룰로이드 스크림스 등 해외 호러페스티벌에 초청돼 호평 받았다.

서지수는 '얼굴도둑'을 통해 예쁜 외모의 소유자인 인플루언서 현주로 변신했다. 외모에 집착할수록 현주의 허영심은 커져가고 그와 함께 열등감도 심해져 매사 시기에 빠지게 된다. 서지수는 "'열심히 해보자'는 생각으로 임했다. 잘 나온 것 같다"라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또 "어려운 배역이다. 열등감이 많은 현주를 연기하기 위해 고민했다. 찍으면서 힘이 빠지더라"라며 "멤버들도 재밌을 것 같다며 모니터도 해주고 '못돼 보인다'고 해줘서 성공했다 생각한다. 응원 많이 받았다"라고 이야기했다.

영화 '서울괴담'은 오는 27일 개봉한다.

[사진 = 송일섭 기자 andlyu@mydaily.co.kr]

양유진 기자 youjiny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