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호 "이정재·정우성에 결혼, 출산 장려 중"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배우 정준호가 이정재, 정우성에게 결혼을 권유 중이라고 털어놨다.

TV CHOSUN '골프왕3'는 ‘환상의 사령탑 콤비’ 김국진-김미현과 멤버들이 매회 초특급 게스트들과 짜릿한 골프 대결을 펼치며 신선한 재미를 안기는 신개념 스포츠 예능 프로그램이다. 무엇보다 지난 첫 방송에서는 새로운 멤버로 나선 연예계 골프 레전드 윤태영과 골프 뇌섹남 김지석이 원년 멤버 장민호, 양세형과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며 첫 방송부터 동시간대 방송된 종편 및 케이블 채널 시청률 1위를 차지하는 위엄을 뽐냈다.

이와 관련 16일 방송되는 2회에서는 ‘연예계 대표 절친’ 정준호와 신현준이 첫 게스트로 등장한다. 특히 두 사람은 오랜만에 함께 예능 나들이에 나선 만큼 촬영 내내 찐친 케미를 선보이며 완벽한 호흡을 자랑했다. 뿐만 아니라 수준급 골프 실력은 물론, 카메라 앞에서도 흔들리지 않는 강철 멘탈로 골프 고수다운 면모를 뽐내며 ‘골프왕’ 멤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런 가운데 ‘국민 사랑꾼’ 정준호가 아내 이하정과의 비하인드 러브스토리를 공개해 시선을 끌었다. 정준호가 인터뷰 자리에서 만난 아내 이하정에게 첫 눈에 반했다며 “일곱 번 만나고 결혼을 했다”고 밝혀 멤버들을 놀라게 한 것. 신현준은 정준호의 깜짝 결혼 발표를 들었던 당시를 회상하며 “나는 임신한 줄 알았어”라고 털어놨고, 정준호 역시 이병헌조차 “형 사고 친 거야?”라고 물어봤다며 주변에서 속도위반 의심을 받은 뜻밖의 사연을 고백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또한 정준호는 “결혼 후 1~2년 사이로 이병헌, 신현준 등 지인들이 잇따라 결혼식을 올렸다”며 평소 동료 이정재와 정우성에게도 “총각으로 사는 것도 행복하지만 결혼을 하고, 아이를 낳고 사는 것 또한 행복이 크다”고 결혼을 적극 장려하고 있다는 이야기를 덧붙여 관심을 모았다.

그런가 하면 김지석은 선배인 신현준이 자신의 롤모델이라고 밝히면서 팬심을 드러내 현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하지만 이를 듣던 정준호가 신현준이 과거 큰 사랑을 받았던 영화 ‘장군의 아들’ 당시 하야시 목소리가 사실은 더빙이라고 폭로하면서 현장을 초토화시킨 것. 정준호에게 “35년 전 이야기는 왜 해!”라고 분노를 표출하는 신현준의 모습이 폭소를 터트리면서, 입담은 물론 골프 실력까지 연예계를 대표하는 톰과 제리인 정준호와 신현준의 활약에 기대가 모이고 있다.

제작진은 “정준호와 신현준이 30년 넘게 이어온 우정을 바탕으로 서로를 향한 무한 입공격을 날리면서 골프왕 멤버들은 물론 제작진마저 폭소하게 만들었다”며 “첫 게스트 출격으로 볼거리가 두 배 더 다양해진 2회를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골프왕3' 2회는 16일 오후 7시 50분 방송된다.

[사진 = TV CHOSUN 제공]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