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릭 찐팬' 박미선, 신화 누드집에 화들짝…"진짜 다 벗었다" ('주접이 풍년')

[마이데일리 = 양유진 기자] 방송인 박미선이 그룹 신화의 누드집을 보고 얼굴을 붉혔다.

14일 방송된 KBS 2TV '팬심자랑대회 주접이 풍년'에서는 국내 최장수 그룹 신화와 팬클럽 신화창조가 주접단으로 출연했다.

덕질 20년차인 한 팬은 신화창조인 딸과 함께 등장했다. 신화창조 모녀는 신화의 흔적으로 채워진 집에서 오래 전 무대 영상을 돌이키며 주접을 뽐냈다. 반면 남편은 "신화 이야기만 나오면 웃고 운다. 신화랑 살지 왜 나랑 사냐"라며 이해 못 하겠다는 표정이었다. 팬은 신화를 콘셉트로 한 술집을 운영하고 있었다. 신화의 노래 가사가 새겨진 장식과 공식색인 주황으로 가득했다. 팬은 신화를 향해 "우리 계속 이 자리에 있어요. 기다리고 있을게요. 사랑해요. 건강하세요"라며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진행자 박미선은 "어릴 때부터 모아온 굿즈가 인상적이다"라며 팬이 가진 신화 누드집을 언급했다. 진행자 이태곤은 주접단에게 누드집의 가격을 물었고, 주접단은 '부르는 게 값'이라고 답해 놀라게 했다. VCR을 통해 화보집 사진을 접한 이태곤은 "진짜 다 벗었다. 에릭 많이 벗었다"라고 말해 웃음을 줬다. 가수 허영생은 "앞으로 형들 보면 생각날 것 같다"라고 쑥스러워했고, 신화 멤버 에릭의 '찐팬'인 박미선은 당황하며 얼굴을 가렸다.

[사진 = KBS 2TV 방송 화면]

양유진 기자 youjiny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