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켓펀치 수윤·윤경, 코로나19 자가격리 해제 "순차적 스케줄 소화" [공식]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로켓펀치 수윤, 윤경이 코로나19 자가격리에서 해제됐다.

14일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로켓펀치 수윤, 윤경 양의 코로나19 자가격리 기간이 14일부로 해제됐다"고 밝혔다.

이어 "수윤과 윤경은 지난 8일 코로나19 양성 판정 이후 방역 당국 지침에 따라 재택 치료를 받아왔고, 격리 기간 동안 건강 상태에 특별한 이상 증상은 없었다"며 "격리 해제 조치에 따라 14일부터 일상 활동이 가능하게 되어 로켓펀치는 순차적으로 활동 스케줄을 소화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끝으로 "걱정해 주신 팬 여러분과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힘쓰시는 의료진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당사는 앞으로도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며 방역지침을 성실히 준수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로켓펀치는 지난 2월 네 번째 미니앨범 '옐로 펀치(YELLOW PUNCH)'를 발매했다.

▲이하 울림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울림엔터테인먼트입니다.

소속 아티스트 로켓펀치 수윤, 윤경 양의 코로나19 자가 격리 기간이 오늘(14일) 부로 격리 해제되었음을 안내드립니다.

수윤, 윤경 양은 지난 8일 코로나19 양성 판정 이후 방역 당국 지침에 따라 재택 치료를 받아왔고, 격리 기간 동안 건강 상태에 특별한 이상 증상은 없었습니다.

이에 격리 해제 조치에 따라 오늘(14일)부터 일상 활동이 가능하게 되어 로켓펀치는 순차적으로 활동 스케줄을 소화할 예정입니다.

걱정해 주신 팬 여러분과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힘쓰시는 의료진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당사는 앞으로도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며 방역지침을 성실히 준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강다윤 기자 k_yo_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