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희정 "子, 지난해 젊은 나이에 갑자기 세상 떠나" 눈물('같이 삽시다3')

[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재즈 가수 윤희정이 지난해 10월 아들이 갑자기 심장마비로 세상을 떠났다고 밝혔다.

6일 오후 방송된 KBS2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3'(이하 '같이 삽시다3')에서 윤희정, 김수연 모녀는 혜은이의 초대로 평창 사선가를 방문했다.

이날 방송에서 윤희정은 "여기 와서 요즘 들어 처음 웃었다. 너무 좋아. 한 3~4개월 동안은 그랬다"며 "나는 어느 정도 괜찮은데 딸 때문에 너무 힘든 거야. 남매가 유독 우애가 깊었다"고 아들의 사망 소식을 알렸고, 김수연은 눈물을 흘렸다.

이에 박원숙은 "아들이 어디에 있었어?"라고 물었고, 윤희정은 "미국간지 19년 됐는데 그렇게 됐어"라고 답하며 끝내 눈물을 보였다.

윤희정은 이어 "못 만날 때도 있었지. 코로나 때문에 2~3년 동안. 그런데 아들이 세상에 없는 것 하고는 다르더라고. 이게 또 4~5개월 지나면 없어질 줄 알았는데 안 그러네"라고 고백해 안타까움을 더했다.

그러자 김수연은 "내가 볼 때는 10년 이상 가도 안 그럴 거 같아. 잘 지내다가도 얘기만 꺼내면 눈물이 나"라고 털어놨고, 혜은이는 "어떻게 잊을 수 있어. 못 잊어"라고 동감했다.

한편,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는 화려했던 전성기를 지나 인생의 후반전을 준비 중인 혼자 사는 중년 여자 스타들의 동거 생활을 담은 프로그램으로 박원숙, 혜은이, 김영란, 김청이 출연 중이다.

[사진 = 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 방송 캡처]

고향미 기자 catty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