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 천우희X신하균, 긴장감 폭발 명연기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배우 천우희와 신하균이 영화 '앵커'에서 명품 열연으로 빈틈없는 서스펜스를 예고했다.

'앵커'(감독/각본 정지연)는 방송국 간판 앵커 세라(천우희)에게 누군가 자신을 죽일 것이라며 직접 취재해 달라는 제보 전화가 걸려온 후, 그녀에게 벌어지는 기묘한 일을 그린 미스터리 스릴러 영화.

제작진은 오늘(6일), 미스터리한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는 천우희-신하균의 의심 스틸을 공개했다. 해당 스틸은 자신의 죽음을 보도해달라는 제보 전화 이후, 일상이 흔들리기 시작한 세라와 의미심장한 말과 표정으로 의심을 더욱 증폭시키는 정신과 주치의 인호(신하균)사이의 묘한 긴장감을 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자신이 잡은 특종을 놓치지 않기 위해 사건의 진상을 파헤치는 세라는 죽은 제보자의 집에서 인호를 우연히 마주치고, 제보자가 죽기 전 마지막으로 만났던 사람 역시 인호였다는 것을 알게 된다.

뿐만 아니라, 과거 인호가 맡았던 환자가 치료 도중 사망해 경찰 조사까지 받았던 사실을 알게 된 세라는 인호와 제보자의 죽음이 연관되어 있을 것이라는 확신을 가지고 그의 진료실을 찾아가지만, 인호는 오히려 세라를 더 큰 혼돈으로 빠지게 한다.

세라에게 '그 사람'을 언급하고 '그 사람'의 존재를 일깨우는 모습은 공포를 자극하며 극 중 세라가 마주하게 될 숨겨진 진실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사건에 깊이 다가갈수록 흔들리는 세라의 혼란을 보여준 천우희의 눈빛과 의심의 그림자를 드리우는 인호를 그려낸 신하균의 미스터리한 표정은 숨 막히는 긴장감으로, '앵커'만의 미스터리 스릴러 세계를 기대하게 한다.

'앵커'는 오는 20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사진 =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김나라 기자 kimcountr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