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리핀, 日 데뷔 싱글 '소 굿' 재킷 이미지 공개…열도 뒤흔들 청춘 에너지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드리핀(DRIPPIN)이 청량한 매력으로 열도를 접수한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3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드리핀의 일본 데뷔 싱글 '소 굿(SO GOOD)'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단체 재킷 이미지 속 드리핀은 풋풋한 매력이 돋보이는 프레피룩으로 밝고 청량한 에너지를 뿜어내고 있다.

개인 재킷 이미지에는 스웨그(SWAG) 넘치는 스포티한 스타일로 청춘만화 주인공 같은 눈부신 비주얼을 과시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소 굿(SO GOOD)'에 대한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소 굿(SO GOOD)'은 새로운 시작에 대한 기대감을 담은 업비트 포지티브 송으로, 드리핀의 유니크한 콘셉트와 쿨한 퍼포먼스를 만나볼 수 있다.

일본 정식 데뷔 전부터 공식 팬클럽을 오픈하며 현지 내 입지를 다져온 드리핀은 '소 굿(SO GOOD)'으로 글로벌 음악 시장을 향해 화려한 질주를 시작할 예정이다.

드리핀의 일본 데뷔 싱글 '소 굿(SO GOOD)'은 오는 5월 18일에 발매된다.

[사진 =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강다윤 기자 k_yo_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