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와 나의 경찰수업' 강다니엘과 '청춘즈', 위기의 채수빈 구할까?

[마이데일리 = 양유진 기자] '너와 나의 경찰수업' 강다니엘, 채수빈은 정의 구현에 성공할까.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 측은 16일, 거침없이 직진하는 위승현(강다니엘)과 고은강(채수빈)의 모습을 공개했다.

그동안 정의로운 경찰이 되기 위해 힘껏 달려온 청춘들에게 또다시 거센 위기가 찾아왔다. 차세대 리더로 주목받으며 청년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는 조한솔(김권) 대표가 경찰 권력을 등에 업고 범법행위를 저지르고 있다는 사실은 충격이었다. 특히, 동료 경찰의 배신으로 경찰대학생이 죽음을 맞은 과거 사건에 이어진 유대일(박성준)의 사고는 위기감을 고조시켰다.

청춘들의 선택과 행보에 이목이 쏠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위승현과 고은강은 진실 추적에 나섰다. 숨죽인 채 누군가를 쫓는 위승현, 그리고 꽁꽁 묶인 채로 조한솔 대표와 마주한 고은강의 위태로운 모습이 긴장감을 높인다. 여기에 몸을 숨기고 상황을 예의주시하고 있는 '청춘즈' 위승현, 김탁(이신영), 우주영(민도희), 서범주(김우석), 신아리(천영민)도 아슬하기는 마찬가지. 과연 이들은 무사히 사건을 해결하고 정의를 바로잡을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16일 방송되는 15, 16회에서는 한 치의 물러섬 없는 청춘들의 반격이 펼쳐진다. '너와 나의 경찰수업' 제작진은 "정의구현에 나선 청춘들의 마지막 활약 지켜봐 달라. 통쾌함은 물론, 청춘들의 눈부신 성장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16일 최종회가 공개된다.

[사진 = 디즈니+]

양유진 기자 youjiny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