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덤 아서·무진, 코로나19 확진 "미니 4집 발매 31일로 연기" [공식]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킹덤(KINGDOM) 아서와 무진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14일 소속사 GF엔터테인먼트는 "당사 아티스트 킹덤의 멤버 아서와 무진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아서와 무진은 가벼운 목감기 증상으로 14일 신속항원검사를 받았으며, 같은 날 오후 2시 최종 양성 판정을 받았다"며 "두 멤버는 3차 백신 접종을 완료했으며 현재 건강에는 큰 이상이 없는 상태"라고 설명했다.

소속사는 "코로나19 최종 확진 판정을 받음에 따라 모든 일정을 중단하고 방역당국의 지침에 따라 자가격리 및 치료에 전념하고 있다"며 "당사는 확진된 소속 아티스트의 건강 회복을 위해 필요한 모든 조치를 취하고 아티스트 및 스태프의 안전을 위해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아서와 무진의 코로나19 확진으로 킹덤 미니 4집 '히스토리 오브 킹덤 : 파트 4. 단'의 발매 일정이 오는 17일 오후 6시에서 31일 오후 6시로 변경됐다. 새로운 일정은 추후 안내 예정이다.

▲이하 GF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GF엔터테인먼트입니다.

당사 아티스트 킹덤(KINGDOM)의 멤버 아서(ARTHUR)와 무진(MUJIN)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아서(ARTHUR)와 무진(MUJIN)은 가벼운 목감기 증상으로 14일 신속항원검사를 받았으며, 같은 날 오후 2시 최종 양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두 멤버는 3차 백신 접종을 완료했으며 현재 건강에는 큰 이상이 없는 상태입니다. 다만 코로나19 최종 확진 판정을 받음에 따라 모든 일정을 중단하고 방역당국의 지침에 따라 자가격리 및 치료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이에 킹덤의 미니 4집 '히스토리 오브 킹덤 : 파트 4. 단'의 발매 일정이 오는 3월 17일(목) 오후 6시에서 3월 31일(목) 오후 6시로 변경됐음을 알려드립니다.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불가피하게 일정을 연기하게 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팬 여러분께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리며, 새로운 일정은 추후 안내드리겠습니다.

당사는 확진된 소속 아티스트의 건강 회복을 위해 필요한 모든 조치를 취하고 아티스트 및 스태프의 안전을 위해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팬 여러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강다윤 기자 k_yo_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