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라, JJ엔터테인먼트 합류…코요태 빽가·송중근과 한솥밥 [공식]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가수 정수라가 JJ엔터테인먼트에 새로운 식구로 함께한다.

11일 JJ엔터테인먼트는 "라이브의 여왕으로 오랜 시간 대중에게 사랑받고 있는 가수 정수라가 합류했다"며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정수라의 활발한 음악 활동을 위해 전폭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며 새로운 출발을 시작한 정수라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정수라는 1974년 제1회 한국가요제에서 '종소리'로 인기상을 수상하며 가요계에 데뷔했다. '가요톱10'에서 21번의 1위를 거머쥔 전설의 디바로 '아! 대한민국', '도시의 거리', '난 너에게', '환희'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최근 정수라는 다양한 TV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지난해 '사랑의 콜센타'에서 임영웅이 불러 화제를 모은 '어느날 문득'은 최근까지 유투브 조회수 1800만 회를 기록하는 등 역주행으로 다시금 사랑을 받고 있다. 신곡 '도라지 꽃'으로는 특유의 파워풀한 가창력은 물론 원숙함까지 뽐내며 전성기 못지않은 에너지를 전하고 있다.

정수라가 합류한 JJ엔터테인먼트는 코요태 빽가, 방송인 송준근, 가수 채윤, 나상도가 소속되어 있다.

[사진 = JJ엔터테인먼트 제공]

강다윤 기자 k_yo_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