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건, 이사 간 한강뷰 하우스 방송 최초 공개…'억' 소리가 절로 ('당나귀 귀')

[마이데일리 = 정지현 기자] '당나귀 귀' 1대 MC 김용건이 하우스를 공개한다.

27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에서는 개국 공신이자 1대 MC 김용건과 김숙, 전현무, 허재 3MC의 화기애애한 만남이 그려진다.

이날 김용건은 시작부터 빵 터지는 아재 개그로 녹슬지 않은 예능감을 뽐내며 자신의 집을 찾은 3MC를 반갑게 맞았다.

최근에 이사를 한 김용건의 집을 처음 방문한 전현무는 한강이 한 눈에 내려다보이는 창밖 풍경에 감탄했고 김숙은 복도에 걸린 억 소리나는 그림을 보고 입이 떡 벌어졌다. 여기에 연예계의 소문난 패셔니스타 김용건의 힙한 옷장이 공개되자 영상을 보던 허니제이도 "젊은 사람들이 입는 옷"이라면서 깜짝 놀랐다고 해 김용건의 뉴 하우스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와 함께 올해로 77세, 일흔 후반의 나이에도 풍성한 머리숱과 짱짱한 체력을 유지하고 있는 김용건의 '젊은 오빠' 비결도 밝혀진다고 해 본방송에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한편 MC 경력으로는 넷 중 막내인 허재는 과일 깎기, 설거지 등 허드렛일을 도맡는가 하면 80년대 이후 40여년 만에 처음으로 라면을 끓이게 됐다는데.

그런 가운데 김숙과 전현무의 강력한 복귀 요청에 김용건이 "내가 다시 돌아갈까?"라면서 못 이긴 척 컴백 의사를 비추자 주방에서 이를 엿듣고 있던 허재는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고 해 허재의 대응에 귀추가 주목된다.

방송 최초로 김용건의 뉴 하우스가 공개되는 '당나귀 귀'는 27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사진 = KBS 제공]

정지현 기자 windfa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