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플 유튜버 한스령령, '말해줄래 Talk Talk' 발매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한스령령의 ‘말해줄래 Talk Talk’ 싱글앨범이 22일 발매됐다.

한스령령은 다양한 커버송을 부른 인기 커플 유튜버다. ‘한스’(구독자 32만명)는 유튜버 소속사 와우 엔터테인먼트 PD출신이자 개인 유튜버로 유명세를 얻고 있으며 ‘령령(구독자 18만명)은 ‘한스’의 여자친구이자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출신으로 프리랜서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유튜버다.

‘말해줄래 Talk Talk’은 실제 연인 사이인 한스와 령령의 달콤한 러브 스토리가 가득 담긴 커플 송으로 다가오는 봄에 잘 어울리는 곡이다. 실제 커플의 ‘찐’ 연애 속에서 특유의 오고 가는 이야기는 많은 이들의 공감과 풋풋하고 훈훈한 연애 감정을 자아낸다. 한스령령의 싱글 앨범은 벅스, 멜론, 플로 등 국내 모든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한편 한스령령의 ‘말해줄래 Talk Talk’ 싱글앨범은 새라온E&T가 투자하고 제작했다.

새라온E&T는 종합 IP거래 플랫폼 아이피샵(IPXHOP)의 계열사로 K-POP, 드라마, 영화, 웹툰 등 엔터테인먼트 분야 콘텐츠를 제작 유통하는 회사다. 국내 최대의 음원 제작사를 목표로 매월 100개 이상의 음원제작을 하고 있으며, 제작된 음원을 통해 실력은 있지만 앨범 활동을 못하는 가수들에게 어울리는 곡을 매칭하여 앨범을 발매하고 있다.

[사진 = 아이피샵 제공]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