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성훈, 비염 수술 받았다…4일 '뮤직뱅크' MC 불참 [공식]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그룹 엔하이픈 멤버 성훈이 비염 수술로 KBS 2TV '뮤직뱅크' MC를 한 주 쉬어간다.

2일 소속사 빌리프랩은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성훈이 1월 29일 비염 치료 수술을 받아 금주 뮤직뱅크의 MC로 참여하지 못하게 되어 알려드린다"라고 밝혔다.

소속사는 "성훈이 그간 비염 증상 때문에 가창 및 일상생활에서 불편함을 느껴왔다"라며 "1월 29일(토) 설 연휴 기간을 이용해 이를 치료하기 위한 수술을 받았다. 현재 건강하게 회복하고 있으나, 충분한 안정을 취하기 위해 2월 4일(금) 뮤직뱅크 MC로 출연하지 못한다"라고 설명했다.

오는 4일 방송될 '뮤직뱅크'에는 엔하이픈 멤버 정원이 스페셜MC로 참여해 성훈의 빈자리를 채울 계획이다.

▲이하 빌리프랩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빌리프랩입니다.

ENHYPEN 멤버 성훈이 금주 뮤직뱅크의 MC로 참여하지 못하게 되어 팬 여러분께 알려 드립니다.

성훈은 그간 비염 증상 때문에 가창 및 일상생활에서 불편함을 느껴왔고, 1월 29일(토) 설 연휴 기간을 이용해 이를 치료하기 위한 수술을 받았습니다. 수술 후 안정 및 회복기간이 필요하다는 의료진의 소견에 따라 성훈은 현재 휴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현재 성훈은 건강하게 회복하고 있으나 충분한 안정을 취하기 위해 2월 4일(금) 뮤직뱅크 MC로 출연하지 못하며, 성훈을 대신해 멤버 정원이 스페셜 MC로 참여합니다.

빌리프랩은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 순위에 두고, 성훈이 건강한 모습으로 팬 여러분과 함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오윤주 기자 sop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