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자, 신곡 '패밀리' 가사 일부 선공개…D-5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다이나믹듀오 최자가 깜짝 신곡 발매에 앞서 재치있는 가사 일부를 선공개했다.

최자는 20일 공식 SNS에 새 디지털 싱글 '패밀리(Family)' 발매를 앞둔 리릭 이미지와 영상 티저 콘텐츠를 게재했다.

강아지와 고양이의 모습을 담은 흑백 톤의 리릭 이미지에는 '○○○○ 발바닥 구수한 냄새 ○○○○ / 입 밖으로 한참을 마중 나온 혀 / 수북수북 구불구불 부드러운 털", "날 빤히 보며 물음표를 그리는 꼬리 / 그렇게 좋니 궁디 두들기는 나의 손이 / 만족감에 너는 ○○○○ 핥는 혀는 ○○○○'이라는 가사 일부가 적혀 있다.

강아지와 고양이의 모습을 애정어린 시선으로 묘사한 가사가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빈칸에는 어떤 단어들이 추가될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최자가 깜짝 발매를 알린 올해 첫 신곡이자 약 4년 만의 솔로곡 '패밀리'는 반려인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따뜻한 감성의 곡이다. 앞서 공개된 앨범 커버를 통해 최자는 후광 속에서 자신의 가족과도 같은 반려묘 모래, 돌이, 반려견 털보, 맘보와 함께한 모습을 공개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패밀리' 가사에는 최자 특유의 감성적이고 솔직한 표현들이 담길 예정이다. 실제로 리릭 이미지만으로 최자만의 신선한 느낌을 자아내 눈길을 끈다.

'패밀리'는 오는 26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사진 = 아메바컬쳐 제공]

오윤주 기자 sop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