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메이커' 설경구·이선균·변성현 감독, 관객 만난다…무대인사 확정

[마이데일리 = 양유진 기자] 흥미로운 소재를 기반으로 한 탄탄한 스토리와 충무로 대표 배우들의 열연, 낭만적인 미장센 등으로 예비 관객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기대작 '킹메이커'가 1/29(토), 2/1(화), 2/2(수) 무대인사를 확정했다.

1월 26일 극장가에 활력을 불어넣을 영화 '킹메이커'가 설 연휴인 1/29(토), 2/1(화), 2/2(수) 극장 방문을 확정했다. 영화 '킹메이커'는 세상을 바꾸기 위해 도전하는 정치인 김운범과 존재도 이름도 숨겨진 선거 전략가 서창대가 치열한 선거판에 뛰어들며 시작되는 드라마를 그린 작품.

이번 무대인사에는 소신과 열정을 가진 정치인 김운범 역의 설경구와 누구도 상상 못할 전략으로 선거판을 뒤흔드는 선거 전략가 서창대 역의 이선균, 연출을 맡은 변성현 감독이 참석해 기대감을 돋운다. 탁월한 열연과 독보적인 연출력으로 영화의 완성도를 끌어올린 '킹메이커'의 주역과 변성현 감독은 1/29(토), 2/1(화), 2/2(수) 3일간 극장을 방문해 설 연휴 극장을 찾아준 관객들에게 직접 감사 인사를 전할 예정이다. 관객들에게 뜻깊은 추억을 선사할 영화 '킹메이커'의 설 연휴 무대인사는 각 극장 사이트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설 연휴 무대인사를 확정하며 관객들과의 만남을 예고한 영화 '킹메이커'는 1월 26일 개봉한다.

[사진 =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양유진 기자 youjiny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