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호, "합성?" ★들 놀란 터질 듯한 '근육질' 허벅지…"OMG" 추성훈→최우식도 감탄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개그맨 조세호가 체중 30kg 감량 성공 후 요요 없이 근육질 몸매를 유지하며 화제다.

조세호는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조세호는 헬스클럽에서 근육질 보디라인을 과시했다. 꾸준한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를 드러내며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지난해 10월 "아직까지는 요요가 오지 않았습니다♡"라며 인증했던 조세호는 요요 없이 유지했을 뿐만 아니라 한층 선명해진 근육을 선보여 놀라움을 더했다.

이와 함께 조세호는 "애석하게도 아직까지는 유지 중입니다! ♡"라는 재치 있는 메시지를 남겼다.

이에 뮤지컬 배우 김호영은 "최고네", 탤런트 이혜영은 "오빠!", 이종격투기 선수 추성훈은 "OMG(oh my God)", 그룹 마이티 마우스 상추는 "합성이지...?"라고 댓글을 썼다. 방송인 노홍철과 개그맨 강재준도 각각 엄지 척, 박수 이모티콘으로 뜨거운 반응을 보냈다.

또한 배우 최우식은 "와"라고 감탄했고, 조세호는 "(최)우식이 보면서 배우고 있어"라고 화답했다. 두 사람은 케이블채널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같은 체육관에 다닌다"라고 밝힌 바 있다.

[사진 = 조세호 인스타그램]

김나라 기자 kimcountr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