딘딘 "안경 쓰는 이유? 안 쓰면 박서준 따라 하는 것 같아서…" 망언 ('신과 함께2')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신과 함께 시즌2'에서 개그맨 신동엽과 가수 딘딘이 각각 닮은 꼴로 배우 이정재와 박서준을 꼽아 폭소를 유발한다.

내일(14일) 방송되는 채널S '신과 함께 시즌2'에선 신동엽과 딘딘이 뻔뻔한 '외모 부심' 대결을 펼친다. 이 장면은 13일 'SM C&C STUDIO' 유튜브 채널에 선공개됐으며, 이날 오후 6시 채널S의 네이버TV와 유튜브 공식 채널에도 공개될 예정이다.

'신과 함께 시즌2'는 4MC 신동엽, 성시경, 박선영, 이용진이 '푸드 마스터'로 변신해 당신의 특별한 날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메뉴를 추천하고 함께 이야기와 맛을 나누는 맞춤형 푸드 추천 토크쇼다.

선공개 영상에선 10대부터 60대까지 1,000명이 대답한 '딘딘 하면 생각나는 키워드'가 공개됐다. KBS 2TV '1박 2일 시즌4', 엠넷 '쇼 미 더 머니2' 등 딘딘을 대표하는 키워드가 리스트에 오른 가운데 특히 '박서준'이라는 키워드가 네 MC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딘딘과 '박서준'의 연관성을 찾을 수 없던 MC들은 딘딘에게 해명을 요구했다. 이에 딘딘은 "내가 잘못한 건 없지만 해명을 하겠다"라며 느닷없이 안경을 벗더니 MC들에게 민얼굴을 자신 있게 보여줬다.

이에 박선영은 "지금 보여준 건가"라고 황당해했고, 이용진은 "게스트 플레이를 왜 이렇게 하냐"라고 극대노했다. 성시경은 딘딘에게 "알도 없는 안경은 왜 끼나"라고 물었다.

딘딘은 "안경 안 쓰면 너무 박서준 따라 하는 것 같아서"라고 망언을 내뱉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신동엽은 "사실 이정재 얼굴을 거꾸로 하면 내 모습이 나온다"면서 '외모 부심' 대결에 가세했다. 이에 딘딘은 "사람 얼굴을 거꾸로 해서 닮은 거면 욕 아니냐"라고 반박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처럼 점입가경으로 치닫는 신동엽과 딘딘의 막상막하 '외모 부심' 대결은 14일 오후 8시 채널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채널S는 SK B tv에서는 1번, KT Olleh TV에서는 70번, LG U+TV에서는 62번, 이 밖에 B tv 케이블 0번, LG헬로비전 133번, 딜라이브 74번, HCN 210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또한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웨이브(wavve)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신과 함께 시즌2'의 방송 VOD를 감상 가능하다.

[사진 = 채널S '신과 함께 시즌2']

김나라 기자 kimcountr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