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위즈, 연고 지역 학교에 200만원 상당 후원 용품 전달

[마이데일리 = 박승환 기자] KT 위즈가 연고 지역 학교에 후원 용품을 전달했다.

KT는 7일 "수원 KT 위즈파크에서 연고 지역 학교 야구팀에 후원 용품 전달식을 가졌다"고 전했다.

이날 행사는 지난 시즌 창단 첫 통합 우승을 기념하고 연고 지역 유소년 야구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으며, 이숭용 단장을 포함해 후원 대상 학교의 야구팀 감독 및 대표 선수 1명, 그리고 야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후원 용품은 약 2000만원 상당의 시합구이며 장안고, 유신고 등 2개교와 매향중, 수원북중과 서호중 등 3개교, 그리고 신곡초를 비롯해 영통구, 팔달구, 장안구, 권선구 리틀 야구단에 전달됐다.

이 밖에도 KT는 지역 내 엘리트 야구 활성화를 위해, 연고지 아마추어 팀 선수들을 대상으로 2022시즌 수원 KT 위즈 파크에서 열리는 홈 경기 무료 입장을 실시한다. 아울러, 비시즌에는 연고지 유소년 야구 선수들을 상대로 재능 기부 교육도 진행할 예정이다.

행사에 참석한 이숭용 단장은 "야구 저변의 확대를 위한 첫 걸음으로, 연고지 학교 야구팀 활성화는 야구단으로서 당연한 책무"라며 "유소년 선수들이 지금보다 더 나은 환경에서 운동하며 자신의 기량을 더 발전시킬 수 있도록 다각도로 지원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홍석무 유신고등학교 코치는 "2021년 kt wiz의 창단 첫 통합 우승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연고 지역 학교에 매년 관심을 가져주어 감사하다"며 "선수들이 시합구로 연습하면서 조금 더 경기 실전 감각을 끌어올려, 자신의 꿈을 더욱 키워나갈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진 = KT 위즈 제공]

박승환 기자 absolut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