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아이린, 몰라보게 야윈 얼굴 '깜짝'…무슨 일?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걸그룹 레드벨벳이 완전체 무대를 꾸몄다.

1일 오후 1시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에스엠타운 라이브 2022 : SMCU 익스프레스@광야(SMTOWN LIVE 2022 : SMCU EXPRESS@KWANGYA)'가 개최됐다.

이날 레드벨벳은 '싸이코(Psycho)' 무대로 팬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했다. 퍼포먼스가 끝난 뒤에는 "완전체로 '퀸덤' 컴백했을 때 기쁘고 설??? 올해 다시 멤버들과 함께할 순간이 기다려진다"라며 직접 새해 소망을 말하기도 했다.

아이린은 수척해진 얼굴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그러나 여전히 반짝이는 아이돌 미모를 뽐냈다. 그는 "올해도 멋진 활동 많이 보여 드릴 테니 계속 저희와 함께해달라"라고 전했다.

'에스엠타운 라이브 2022 : SMCU 익스프레스@광야'는 2008년부터 세계 주요 도시에서 개최되어 다양한 기록을 세움은 물론, 2012년 가상 국가 선포식을 통해 SM의 초거대 가상국가 뮤직 네이션 SMTOWN을 본격화했던 SMTOWN 라이브를 'KWANGYA'(광야)라는 가상의 공간에 모든 아티스트들이 모이는 SMCU 익스프레스 스테이션을 배경으로, SM이 추구하는 공연 콘텐츠를 집대성했다.

이번 공연에는 강타, 보아,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태연, 효연, 샤이니 온유, 키, 민호, 엑소 카이, 레드벨벳, NCT U, NCT 127, NCT DREAM, WayV, 에스파, 레이든, 긴조, 임레이 등이 출연한다.

[사진 = 'SMTOWN LIVE 2022']오윤주 기자 sope@mydaily.co.kr

오윤주 기자 sop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