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 삼킨, 엔딩요정"…'쇼챔' 에이티즈, 비상하는 '야간비행'

  • 0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보이그룹 에이티즈(ATEEZ)가 MBC M ‘쇼! 챔피언’에 컴백무대로 찾아왔다.

15일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에는 지난 10일 첫 리패키지 EP ‘제로 : 피버 에필로그(ZERO : FEVER EPILOGUE)’로 돌아온 에이티즈가 출연했다.

이날 에이티즈는 빛나는 활주로를 이륙해 도시 야경이 보이는 비행기를 타고, 종이비행기와 별똥별이 장식한 밤하늘을 배경으로 ‘야간비행’을 열창했다. 에이티즈가 비상하는 모습을 표현한 이 무대는 하이라이트 부분에 맞춰 흩날리는 꽃가루가 이들의 청춘을 더욱 찬란하게 수놓았다.

이어 더블 타이틀곡 ‘멋(The Real) (흥 : 興 Ver.)’ 무대까지 준비해 중독성있는 멜로디와 여덟 멤버들의 흥 넘치는 라이브가 귀를 사로잡는가 하면, 재미까지 더한 퍼포먼스로 무대를 에이티즈만의 에너지로 완전히 장악했다. 특히 메인보컬 종호는 평소 팬들로부터 ‘마이크를 삼켰다’는 호평을 자주 듣는 바, 이를 직접 재치있는 엔딩으로 승화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번 ‘제로 : 피버 에필로그’는 청춘의 열병 그 끝자락에 선 에이티즈의 성숙해진 목소리를 담은 앨범이다. 지난 10일 발매 직후 벅스 실시간 차트에 앨범 전체 수록곡을 진입시켜 컴백 활동에 청신호를 밝히는가 하면, 더블 타이틀곡 ‘야간비행’ 뮤직비디오는 조회 수 2000만 회를 돌파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입증했다.

한편, 에이티즈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첫 리패키지 EP ‘제로 : 피버 에필로그’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 = MBC M 방송화면]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