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2게더' 케이팝 스타의 정체는? ‘게스후 K-조니’ 이벤트 진행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2022년을 여는 첫 번째 엔터테이닝 무비 '씽2게더'(수입/배급: 유니버설 픽쳐스)가 대한민국 공식 크루 K-조니의 정체를 맞추는 ‘게스후 K-조니’ 이벤트를 진행한다.

'씽2게더'는 오디션 그 이후 전 세계가 주목하는 쇼 스테이지에 오르기 위한 크루들의 고군분투 도전기를 그린 2022년 첫 번째 엔터테이닝 무비.

대한민국 공식 크루 K-조니의 실루엣이 드러난 티저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영화 '씽2게더'가 베일에 가려진 K-조니인 케이팝 스타의 정체를 맞추는 ‘게스후 K-조니’ 이벤트로 화제의 중심에 섰다.

‘게스후 K-조니’ 이벤트는 공개된 티저 뮤직비디오를 보고 K-조니의 정체를 맞추면 추첨을 통해 새해 대한민국을 신나게 할 영화 '씽2게더'의 예매권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이번 '씽2게더' ‘게스후 K-조니’ 이벤트는 유니버설 픽쳐스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진행 중이며, 오늘(12/9) 정오부터는 뮤직플랫폼 멜론의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시작된다.

2022년 새해 극장가를 화려한 스테이지로 바꿀 글로벌 화제작 '씽2게더'와 함께하게 될 K-조니는 누구일지 관객들의 무한하고 기발한 추측이 이어지며 영화에 대한 관심도 더욱 뜨겁게 달궈지고 있다. 새해를 여는 뜨거운 화제작으로 떠오른 '씽2게더' ‘게스후 K-조니’ 이벤트는 12월 12일(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유니버설 픽쳐스 공식 SNS 및 멜론 공식 홈페이지에서 함께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모두의 주목을 받는 K-조니의 정체는 12월 13일(월) 공개된다.

과연 K-조니의 정체는 누구일지 대한민국을 들썩이게 만들고 있는 영화 '씽2게더'는 2022년 1월 5일(수) 대한민국에서 개봉한다.

[사진 = UPI]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